카테고리 없음

여의도 더 현대에 위치한 중식당 호우섬

우기33 2023. 10. 18. 14:39
반응형

 

오늘은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에 지하에 있는 호우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1. 여의도 더현대 호우섬 정보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파크원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연락처- 0507-1344-0763
운영시간- 월, 화, 수, 목(10:30 - 20:0019:40 라스트오더)   금, 토, 일(10:30 - 20:3020:10 라스트오더)   백회점휴무 일정에 따라서 휴무일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약- 예약가능
 

호우섬은 홍콩의 유명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한국 사람이 들이라면 대부분 좋아하는 딤섬, 누들, 뽀짜이판 등이 메인 메뉴들입니다. 호우섬은 체인점이니 본인에게 가까운 매점에서도 똑같은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중교통- 지하철을 타시게 되면 5호선과 9호선을 이용하시고 여의도 역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지하철에 내려 지상으로 올라와서 걸어가는 방법도 있지만 지하철을 내리고 지하에서 더현대로 바로 들어올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걸어서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습니다.

 

자동차- 더현대 주차장 비용은 최초 30분은 무료(초과 시 10분당 2000천 원입니다.) 

구매별 무료주차안내- 5만 원 이상은 1시간, 10만 원 이사은 2시간, 15만 원 이상은 3시간입니다. 

생각보다 더현대 주차장 요금이 많이 나오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예약 방법

호우섬은 항상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어플을 이용하면 좀 더 편하고 빨리 웨이팅이 거의 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더현대 식품관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두 번째, 좌측 상단에 줄 3개 버튼을 클릭

세 번째, 웨이팅/ 식당가 예약 클릭

네 번째, 호우섬을 찾아서 예약 또는 웨이팅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3. 분위기 및 인테리어

더 현대 호우섬

 

분위기- 호우섬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더 현대 지하의 건물들과 유사하게 거리낌 없이 잘 어우러지게 만든 거 같습니다. 약간 야외에서 먹는 느낌도 들어서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들지 않았습니다. 테이블과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되게 편했던 포인트 중 하나였다고 생각이 듭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은 인테리어의 느낌이었습니다. 홍콩을 최대한 묘사하되 백 점화점과 최대한 어색함이 없도록 엄청 노력한 인테리어라고 생각합니다. 테이블, 탁자, 메뉴판, 수저 등 여러 가지로 최대한 디테일을 신경쓰는 인테리어들이 많았습니다.

 

4. 메뉴 및 추천

호우섬 메뉴판

메인-  메인으로는 튀김, 누들, 솥밥 이렇게 있습니다. 사이드로는 딤섬 음료는 밀크티와 다양한 맥주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추천

튀김에서는 위에 메뉴판에 보이듯이 마늘집 꿔바육과 쯔란 오징어 튀김이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저는 둘 중에 마늘집 꿔바육을 먹었는데 왜 시그니처 음식이고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지 이유를 바로 알 거 같은 맛이었습니다. 마늘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도 마늘향이 살짝 날 뿐이지 마늘 맛은 많이 난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식감이나 맛은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느낌이고 안에 있는 고기는 되게 부드러웠습니다. 약간 찹쌀 탕수육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이해하시길 편할 거 같습니다. 

 

누들은 직원분께 여쭤보니 국물을 원하시면 맑은 우육탕면 국물이 없어도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은 라구 짜장 도삭면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저는 2명이서 가서 양이 너무 많을 거 같아서 면까지는 못 시켰지만 다음에 가서는 라구 짜장면을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솥밥은 호우섬의 가장 메인 중에 메인이라고 많이 불립니다. 저는 가장 닭고기 조림을 시켜 먹었었는데 간장 베이스로 된 소스와 함께 어우러진 밥이 처음 먹어 보는 맛이었지만 전혀 이질감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닭고기도 되게 부드럽고 야채들도 적당히 익어져 있어서 식감을 느끼며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렇지만 조금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이드는 소롱포와 소마이 딤섬을 하나씩 시켰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딤섬은 소롱포이고 조금 색다른 딤섬을 접해보고 싶다하시면 블랙하가우 딤섬이 많이 나간다고 하니 추천드립니다.

 

음료는 밀크티가 유명하다고 해서 밀크티를 먹어봤습니다. 일반적인 밀크티와 크게 차이 나는 건 없지만 포장이 조금 다르게 나왔습니다.

 

5. 서비스 및  주문 처리

서비스- 서비스는 처음 들어와서부터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고 직원들 한분 한분 서비스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서비스는 설명할 거 없이 좋았기에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주문처리

주문 방법- 주문은 메뉴판에서 음식을 보고 종이에 드실 메뉴에 체크를 해서 선결재를 하는 방식입니다. 체크한 종이를 카운터에 가서 선결재하시면 됩니다.

 

주문 후 웨이팅- 주문을 하고 주문하신 음식들이 한 번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먼저 준비된 음식을 차례대로 나오는 거 같습니다. 첫 음식이 주문하고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다 나온 건 30분 정도 안에 전부 나왔습니다. 준비된 거부터 나오기 때문에 음식이 체감상 더 빨리 나온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6. 요약 및  평점 ★★★★★

저는 호우섬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입니다. 전체적인 가격을 봤을 때 그렇게 비싸진 않지만 고급진 음식과 맛을 느낄 수 있었기에 5점 만점에 5점을 주었습니다. 전체적인 메뉴의 밸런스도 너무 좋아서 먹기 편할뿐더러 시끄럽지 않아 함께 온 사람과 편하게 대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 더 현대에서 딤섬이나 중식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호불호 없이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호우섬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 낙성대골프연습장에 대해서 작성해 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욱view였습니다.

반응형